최철호, 여배우 폭행 이후 근황

 

한때 안방극장 스타로 활약했던 배우 최철호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어요. 최철호는 현재 택배일용직 노동자로 살고 있대요.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멘터리’에 출연했어요. 2009년에 여배우에 폭행을 가한 뒤 허위 진술을 확보하고, CCTV가 공개되고 대중적 비난을 받고 자숙하는 것이 된 배우 최·철호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
바로 만들 수도 있어서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104호 임대확정 분양가능(수익율7. 나를 바라보는 순이 이름을 작게 부르니 그제서야 내 무릎에 손을 살포시 올리는데, 그게 꼭 나를 위로해주는 것 같아서 더 눈물이 났다. and leave your mark on the world of Albion. ​ 안녕하세요 보물창고입니다 최근 삼성에서 새로운 신제품이 나왔다고해서 오늘은 그동안 숨겨왔던 저만의 핸드폰 바꾸는 꿀팁을 알려드릴려고해요 저는 휴대폰 새로운게 나오면 바로바로 바꾸는 스타일인데 주변 지인분들이 그렇게 바꾸면 부담되지않냐며 항상 물어보는데 그럼 저는 &39;나만의 방법이 있어&39; 라고 말하곤.

이후 연기자로 활동하지 못하고 사업에 도전했지만 실패의 쓴맛을 봤다고 한다.5평 남짓한 원룸 아파트에 산다는 최철호는 동남아 유학 관련 사업에 도전했다. 대출을 받아 빚을 지고 있는 사이 코로나19가 발생했다. 말릴 수 없었다. 아내와 아이들은 할 수 없이 처가에 들어가고. 후배를 통해 물류센터 일을 알게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최철호는 생활고 때문에 방송사에서 받은 순금메달까지 팔았다고 고백했습니다. 현재는 신용불량 상태라 신용카드를 만들 수 없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는 A 씨는 월세와 생활비는 룸메이트 카드로 쓰고 아내가 계좌이체를 해 준다. 그때마다 필요한 것은 룸메이트들이 1주일 단위로 결산을 한다며 신용카드 문제로 카드를 만들지 못한다고 고백해 아쉬움을 나타냈다.

그는 과거 술을 마시고 후배 여성을 폭행한 사건을 언급하며 “내 연기 인생에서 가장 잘되던 시기에 큰 잘못을 저질렀고 그 일로 인해 점점 내 인생의 내리막길이 서서히 시작돼 결국 여기까지 오게 됐다”며 “그 일로 섭외가 줄고 배우 생활에서 먹고살지 못했다, 모두 나 때문에 내가 죄인이다. 거짓말했다.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하며 후회의 뜻을 나타냈다.

최철호는 다큐멘터리 촬영 도중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비보를 접하고 더욱 슬픔을 전했습니다 최철호는 일을 하고 휴대전화를 진동으로 하는데 자고 일어나니 부재중 전화가 수십 통이나 있었다. 갔더니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런 모습이어서 죄송합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올해 51세인 최철호는 최근 역을 맡는 등 재기에 나서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드라마 복수하라에 단역으로 출연하게 된 최철호는 PC방에서 대본을 출력했어요. 이승엽은 한 장면 특별출연이다. 이렇게 일거리가 들어오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년 만에 드라마 현장을 찾은 최철호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어색한 모습도 보였지만 곧 촬영이 시작돼 단숨에 OK 사인을 받았습니다. 그는 처음엔 긴장도 되고 어색했는데 막상 찍어보니 작은 역할이지만 아쉽고 재미있다.다시 하고 싶다. 그런 느낌이 강하게 든다며 배우로서 재기하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
지난 8월 서울 광화문 서울시티투어버스, 타이거버스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투어 버스를 이용하고 있다. 진과 환 사이 지쳐가는 예지수목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MBC 오후 9시20분) = 예지(임수향)를 포기하지 않는 환(지수)에게 진(하석진)은 분노한다. 예능 러브샷(SBS 플러스 오후 9시) = 남성 스타들과 여성 골퍼들이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만난다. 지구를 구하는 기술2013년에 나는 기후변화로 경제가 파탄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책을 쓰고 있었다. 지난달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글로벌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